생활속의 다이어트 일석이조
생활속의 다이어트 일석이조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0.12.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2002년부터 기능성 shoes 개발을 시작하여 2007년 세계 특허권을 획득,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을 기초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의 Diet shoes 아이젝스(IXEX)가 다이어트는 물론 평발예방, 자세교정(척추교정), 발목관절근육강화운동, 비복근과 아킬레스건의 활성화 및 혈액순화효과와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는데 효과적인 Shoes인 것으로 알려졌다.

체육과학연구원에서 진행된 3차 기능성 테스트에서 그 효과와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주부 평가단에 의해 진행된 착용감 설문조사에서 보행의 편안함과 높은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응답이 주를 이루었다고 한다.

IXEX shoes는 앉아서 신고 벗어야 하고, 양말은 스포츠 양말(땀을 흡수하는 양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처음에는 가만히 서 있을 때의 어지러움과 갑작스러운 무리한 운동으로 인하여 발목과 다리가 아픔과 발목의 근육이 당길 수도 있다고 한다.

특히 한 달 동안 꾸준히 신으면 장운동 효과가 나타나 변비에도 도움을 주고, 어깨의 뭉친 근육까지 풀어주며 스프링의 탄성력을 바탕으로 걸을 때 마다 성장호르몬을 자극하여 한참 성장 중인 아이들의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주의사항으로는 운전, 등산, 달리기, 뜀뛰기, 계단 오르기는 위험하며 IXEX Shoes의 구입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019-420-0047(담당 이해련)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