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립성인․소년소녀 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보령시립성인․소년소녀 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11.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는 시민의 정서 함양과 지역예술 합창문화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보령시립 성인합창단과 소년소녀합창단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한국중부발전(주) 별관 강당 미래홀에서 제18회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정기연주회, 12월 5일에는 같은 시간 및 장소에서 제24회 보령시립성인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예능단원 및 초‧중등 학생 38명으로 구성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은 루이스 초이와 비바플루트 앙상블, 그리고 클라리넷 이삭이 특별출연자로 나서 합창과 소프라노 및 테너 독창, 플루트 합주, 클라이넷 독주 등을 선보이며,

예능단원, 수석단원 및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 56명으로 구성된 시립성인합창단 공연은 이날 바이올린 김유지와 첼로 방효섭, 클래식 기타 안형수, 콘트라베이스 박영준, 드럼 황현택, 바리톤 박경종 등을 초청해‘합창으로 듣는 재즈와 크리스마스 캐럴’이라는 주제로 합창의 진수를 선보인다.

공연은 별도의 예매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422)으로 하면 된다.

한편, 보령시립합창단은 정기 연주회 외에도 각종 행사 협연과 찾아가는 음악활동, 도서지역 위문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과 음악예술의 저변확대에도 기여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