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마실가자!!!!!!!
[동영상] 마실가자!!!!!!!
  • 서성원 기자
  • 승인 2019.05.26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골목길 마실가자

'우리 골목길 마실가자'가 25일(토) 14시부터 18시까지 구역전 문화의전당 길 건너편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행사는 보령시 도시재생과에서 주최하고 도시재생대학 심화팀 '반딧불이(회장 박종오)' 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날로 수축해가는 원도심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기획이다.

시 도시재생 소규모 주민공모사업으로 문인화의 강인숙, 서양화의 김부권, 정미화 특별초대작가의 참여를 통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보령아트와 공예사람들(회장 장보선)의 참여로 시중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수준있는 공예품들을 볼 수 있었다.

그외 우드버닝, 목공예, 시화전, 가죽공 예, 꽃차, 보령전통주, 보령커피 등 여러 전시회와 플프마켓이 열렸다.

버스킹1부, 2부에서는 장구난타, 성주은골민요를 시작으로 김명환의 색소폰 독주, 시민가수 채유정 공연과 관내 한내여중 댄스팀 공연이 더해져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 박종오 반딧불이 대표가 보령시민에게 보내는 인사말

안녕하세요?
도시재생 심화팀 "반딧불이" 대표 박종오입니다.

저희 "반딧불이" 는 2018년까지 도시재생대학을 수료한 후 2019년 도시재생대학에 참여한 심화반 회원들 9명이 "우리 골목길 마실가자 ! " 라는 제목으로 주민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길거리 버스킹과 전시및 풀프마켓으로 구도심상권을 활성화시키고, 보령시민들과 함께 조화롭고 행복한 문화공동체를 이룩하기 위한 모임입니다.

앞으로 보령시민들이 원하는 문화활동을 통하여 도시재생과 행복한 보령의 문화공동체 형성에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참여해서 보다 행복한 만세보령을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