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류붕석의장 신년사
보령시의회 류붕석의장 신년사
  • 김윤환 기자
  • 승인 2015.12.31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존경하는 11만 시민 여러분!

보령의 명산 성주산 위로 장엄하게 떠오른 첫 일출과 함께 꿈과 희망의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 하신대로 이루어지시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을미년 한 해 동안 우리 시의회에 보내주신 깊은 애정과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의원 모두는 병신년(丙申年) 한 해에도 보령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2015년 한 해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써 여러분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제7대 전반기 의정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한 한 해였습니다.

지역현안을 시민 여러분의 편에 서서 해결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여 노력하였고, 현장에서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현장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고자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뛰었습니다.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2016년은 제7대 보령시의회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 의회를 구성하는 뜻 깊은 해입니다.

전반기 의회에서 쌓은 역량이 제7대 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보령 발전과 시민 행복을 이끄는 괄목할만한 의정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시의원 모두는 다시 한 번 초심을 다지며 금년 한해 혼신의 노력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칠 각오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병신년(丙申年)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장, 그리고 직장에 항상 건승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보령시의회 의장 류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