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신협, ‘온세상 나눔캠페인’…이불 기탁,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대천신협, ‘온세상 나눔캠페인’…이불 기탁,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김채수 기자
  • 승인 2025.11.2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신협, 대천3동에 겨울맞이 이불 전달

 

 

대천신협(이사장 구자홍) 임직원 및 조합원은 11월 20일 지역의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2025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펼쳐 대천3동의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겨울이불 18채를 전달하였다

대천신협은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10년째 진행해 오며 독거노인 등 소외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촘촘히 살피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지역에서 훈훈한 나눔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구자홍 대천신협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캠페인은 지역과 이웃의 곁을 지키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에너지 빈곤 해소와 지역 돌봄 강화에 앞장서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천신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백낙곤 대천3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정과 관심으로 사랑을 담은 온기를 전해주신 대천신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공익재단으로 2016년부터 10년째 본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668개 신협이 함께하여 지역에서 나눔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사회 공헌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