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연결고리, 청소년 멘토 모집
너와 나의 연결고리, 청소년 멘토 모집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3.03.1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청소년진흥원, 2023년도 ‘ 청소년 리더 양성 프로젝트 대학생 서포터즈’ 멘토 모집 -

 

□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원장 직무대리 이순실)에서는 오는 4월 6일까지 도내 청소년들의 자기주도적 성장을 위해 멘토로 활동 할 대학생 서포터즈단 LINC (Leader INCubator)를 모집한다.

□ 충청남도 청소년 리더 양성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청소년 시기에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자기주도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청소년들이 주도적인 삶을 사는 인재로 성장하는 리더로 양성하고자 운영하는 프로젝트이다.

□ 대학생 멘토 서포터즈단 LINC(Leader Incubator)은 청소년 리더 교육 및 챌린지 활동, 마을인물탐방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며, 활동 완료 후에는 활동증명서와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 된다. 청소년들을 만나, 지역의 리더로 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면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 대학생 멘토 서포터즈단 LINC(Leader INCubator) 신청대상은 충청남도 내 거주하는 만19~24세 청소년 또는 충청남도 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휴학생이며, 총15명 내외로 구성 될 예정이다.

□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 김영이 센터장은 “후기 청소년들이 리더 양성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청소년들의 멘토로서 좋은 롤모델이 되길 바라며, 청소년은 물론 스스로도 성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서포터즈 신청서 및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홈페이지(www.cnyouth.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류는 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cnyouth.or.kr)에서 지원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후 교육·공모 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 문의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 041)562-9003

공식 SNS 트위터, 페이스북 : cnyouth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