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은 2025년 한 해의 교육활동을 되돌아볼 수 있는「보령교육사랑 제26호」소식지를 발간했다.
「보령교육사랑 제26호」소식지는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 실현을 위해 2025년 한 해 동안 추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널리 알리고, 교육공동체의 행복교육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매 학년도 말 제작되는 홍보자료이다. 또한 수업, 교육과정, 학교별 특색교육 등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보령교육의 교육력을 제고하고, 보령교육 주요업무계획의 추진 중점시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소식지는 관내 유치원·초·중·고·특수학교의 대표적인 교육활동 모습을 담아 총 63쪽의 컬러 지면으로 제작되었으며, ▲2025 보령교육 이모저모 ▲학교별 특색교육이 담긴 ‘현장이야기’ ▲교사의 교육활동을 담은 ‘교단이야기’ ▲ 수업 및 행정 우수사례 그리고 새내기 교사의 소감을 담은 ‘나눔이야기’ 등으로 알차게 채워졌다.
한태희 교육장은 “「보령교육사랑 제26호」에는 교실과 배움의 현장 곳곳에서 교육공동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학생과 교사가 각자의 빛을 잃지 않도록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온 보령교육의 기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학생 한 명 한 명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더 큰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감(感)이 있는 보령교육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보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