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여성위원회’발대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여성위원회’발대식 개최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3.02.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4(토) 10:30 천안 나사렛대학교 경건관 3층, 여성위원회 발대식 열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4일(토) 10:30, 천안 나사렛대학교 경건관(3층)에서 ‘여성위원회’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 문진석·이정문 국회의원, 박수현·이규희·오배근 지역위원장, 김은나 여성위원장 등을 비롯하여 여성부위원장, 지역여성위원장, 충남도당 지방의원·여성위원회, 여성당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이재명 당대표와 이원욱·전용기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냈으며,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 고민정·서영교 최고위원, 박용진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축전으로 축하인사를 전한 이재명 당대표는“오늘의 발대식이 2024년 총선 승리의 토대가 되길 바라며, 여성의 힘으로 민생과 국민을 위해 함께 해주길 바란다.”며,“여성 당원들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복기왕 위원장은“오늘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여성 당원들과 함께 2023년 승리의 기운을 모아 내년 총선을 승리하여 국민에게 희망을 만들어 드리자”고 말했다.

충남도당 김은나 여성위원장은“여성이 행복하고 220만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을 만드는데 여성위원회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으며, “충남도당 여성위원회가 튼튼하게 뿌리내려 도민에게 민주당의 따뜻함을 전하는 선봉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뭉치자”고 전했다.

이후, 이번 행사에 참석한 여성당원들은 여성노동자의 모성권 보호와 일과 가정 양립의 실현, 여성인권 유린하는 행위 근절, 24년 총선에서 여성후보의 당선과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마지막으로, 각 지역 여성위원회가 순차적으로 무대 위로 올라와‘다시뛰는, 여성위원회’, ‘2024 총선승리’ 등의 각오를 밝히는 퍼포먼스를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