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대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은 원천무효”
조원진 대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은 원천무효”
  • 보령뉴스
  • 승인 2022.12.0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진 대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은 원천무효”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

 

우리공화당이 국회의 거짓 불법탄핵소추안 가결 6년을 강력 규탄하며 거짓촛불에 의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원천무효임을 밝혔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9일(금) 보도자료를 내고“오직 신문 기사와 공소장 그리고 거짓촛불이 만든 온갖 가짜뉴스로 국민이 선택한 박근혜 대통령을 국회에서 불법탄핵한 지 6년이 되었다”면서 “탄핵 촛불시위에 기름을 부은 온갖 촛불의 선동이 모두 가짜임이 밝혀졌고 적법한 절차도 거치지 않은 국회의 탄핵소추안 가결은 원천무효이다”라고 밝혔다.

조원진 대표는 또 보도자료에서“국민이 납득할 만한 객관적인 조사와 충분한 증거도 없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제출된 지 단 7일 만에 불법가결 시킨 것은 그야말로 거짓촛불의 마녀사냥이자 인민재판에 불과하였다”면서 “거짓촛불이 무서워서 벌벌 떨며 자당의 대통령의 불법탄핵에 앞장 선 탄핵 역적과 배신자들은 결코 역사에서 용서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국회가 탄핵소추를 의결할 때에는 각각의 탄핵사유에 대하여 별도의 의결절차를 거쳐야 하고 민주적 토론절차도 거쳐야 함에도 거짓촛불세력들은 촛불 죽창을 들고 합법적인 박근혜 정부를 불법탄핵시켰다”면서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지 않으면 거짓촛불세력들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빈틈을 노려서 헌정질서를 위협할 것이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원진 대표는 “지금도 거짓 촛불세력들은 틈만 나면 가짜뉴스와 조작으로 대한민국 국민을 선동하고 있고 자유대한민국을 위협하고 있다”면서 “무엇이 거짓촛불세력들에게 광란의 촛불잔치를 벌리게 했는지 반드시 밝혀야 하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명예회복을 끝까지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