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주)신보령사업처, 보령실버홈 찾아 후원물품 전달
한전산업개발(주)신보령사업처, 보령실버홈 찾아 후원물품 전달
  • 보령뉴스
  • 승인 2022.05.0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협력협약 맺고 후원시작…코로나19 상황 개선되면 노력 봉사도 병행 할 것
▲한전산업개발(주)신보령사업처가 보령시 남포면 소재 보령실버홈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프레시안 이상원기자

한전산업개발(주) 신보령사업처(처장 노건수, 이하 사업처)가 3일 보령시 남포면 소재 사회복지법인 보령원의 보령실버홈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사업처는 시설에 입소한 어르신들의 일상 생활에 필요한 화장지 등과 시설의 청결 및 정리 정돈에 필요한 세제 등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 된 후원물품은 사업처와 사업처 직원 140여 명이 매월 급여에서 공제 해 모은 자금으로 마련됐으며, 직원들이 모금한 금액 만큼 사업처도 일정금액을 후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건수 사업처장은 "코로나19 상황이라서 직원들과 함께 직접 노력 봉사를 할 수 없어 후원 물품에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됐다" 며 "앞으로는 입소 어르신과 대면하고 생활에 필요한 몸의 봉사도 병행해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버홈의 이영미 사무국장은 "매번 귀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어르신들이 너무 고마워하고 있다" 면서 "어르신들의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잘 사용하겠다" 말하며 감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사업처에서는 노건수 사업처장과 사업처 노동조합 신보령지회 김윤근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버홈에서는 이영미 사무국장 등 2인이 함께 했으며, 지난해 공동협력협약서를 체결한 후 협약에 따른 후원이다.

기사제공, 프레시안 이상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