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해양경찰서, 2021년 경감이하 정기인사 단행
보령해양경찰서, 2021년 경감이하 정기인사 단행
  • 방덕규 기자
  • 승인 2021.02.0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영 서장 “직원 중심, 전문성 제고를 위한 인사” 강조

보령해양경찰서(서장 하태영)는 2일 경감이하 및 일반직 공무원 144명에 대한 2021년 정기인사발령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발령은 기존 관행 중심으로 시행됐던 지휘관 중심의 인사제도에서 직원 한명한명의 의사를 최대한 반영하여 발령을 내는 이른바 ‘직원 중심 인사발령’을 실천하고 보직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형식적인 순환 전보를 과감히 탈피했다.

특히‘인사 예고제’를 통해 주요 보직자를 미리 공개함으로서 투명한 인사제도를 정착시키고 인사발령시기에 찾아오는 직원들의 불안감과 막막함을 해소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사건사고 접수를 받는 국민의 최일선 종합상황실은 전문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인사발령으로 인수인계 공백을 없도록 했다.

하태영 서장은 “처음 시행하는 인사제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에 감사하다”며“이번 인사발령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제도를 정착시켜 국민에게 더 나은 해상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경감) ▲ 기획운영계장 경감(승) 유병채 ▲ 청문감사계장 경감 강희승 ▲ 형사계장 경감(승) 손상헌 ▲ 홍성파출소장 경감 고종국 ▲ 홍원파출소장 경감 이규열 ▲ 511함장 경감 김기석 ▲ 320함장 경감 변승준

(경위) ▲ 경리계장 경위 이혜영 ▲ 교육훈련계장 경위(승) 김갑수 ▲ 정보통신계장 경위 이준호 ▲ 구조대장 경위 이병훈 ▲ 안전관리계장 경위 전성배 ▲ 외사계장 경위 한일규 ▲ 109정장 경위 장경연 ▲ P-68정장 경위 유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