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 이달 29일까지 접수, 10~18세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2016-03-21     보령뉴스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음악을 사랑하며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원을 오는 3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소프라노, 메조 소프라노, 알토로써, 10세 이상 18세 이하 초·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 ‘보령소식-고시/공고’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응시원서, 재학증명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한 후 보령시청 문화공보실(보령문화예술회관내 관리사무실)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101, 보령문화예술회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면접 및 심사는 4월 5일 보령문화의전당 문학관 지하1층 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진행하며, 합격자는 4월 8일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합창단원에 선발되면 향후 정기연습을 비롯해 정기연주회, 합창대회, 지역행사 등에 참여해 열정과 재능을 선보인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문화공보실(☎930-351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보령시립합창단은 단원 100여명으로 각종 행사 협연과 찾아가는 음악활동, 위문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 하면서,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과 음악예술의 저변확대에 이바지 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