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머드랑 SNS서포터즈 운영
- 오는 21일까지 대학생과 일반인 17명 선착순 모집
2014-04-14 보령뉴스
보령머드축제조직위에서는 오는 7월 18일부터 개최되는 ‘제17회 보령머드축제’ 성공을 위해 ‘보령머드축제 머드랑 SNS서포터즈’ 17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가 되어 축제 및 관광정보는 SNS를 통해 전파함은 물론 축제의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 SNS 리포팅하며, 축제 당일 현장 곳곳의 재미있는 소재를 소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대학(원)생과 일반인 총 17명이며,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E-mail(mudfestival@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3일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4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되며, 5월 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도 갖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보령머드축제 입장권과 함께 축제 당일 식권, 서포터즈 유니폼, 기념품이 제공되며, 참여실적에 따라 봉사활동 시간도 부여되고 활동 완료 시 수료증도 발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패와 상품이 수여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머드축제 관계자는 “세계적인 머드축제의 참여는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들에게는 보람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령머드축제가 세계 제일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