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예방 보령 협의회장 이취임식

-김한태 회장 아래 새로운 봉사의 길 터

2012-10-17     주성철기자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보령지구협의회장 이ㆍ취임식(4대이임회장 김기정, 5대 취임회장 김한태)이 내항동 노블리안 웨딩홀에서 있었다.

지난 16일 대전지방검찰청 홍성지청 최성진 지청장과 이시우보령시장, 김혁주 보령교육지원청장 및 지역 정ㆍ관계 인사 와 협의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식순에 의거 이임하는 김기정 회장에게 최성진 지청장이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간의 공로를 치하했으며, 취임하는 김한태 회장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하고 축하하며 격려했다.

이어 지구협의회기를 김기정 회장으로부터 최지청장이 전달받아 김한태 회장에게 전달하며 기치를 달아줬다.

이날 취임한 김한태 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처음 위원으로서 봉사의 일을 시작할 때 가졌던 열정과 사명감을 다시 새롭게 되새기고 순수하고 진솔한 봉사의 자세로 회장직을 수행하려 한다.”고 말하며 “우리 모두의 소중한 봉사가 개인적으로는 큰 보람일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보다 안전하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믿음으로 모두가 원동력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또한 협의회에 헌신적인 수고로 지금의 협의회를 이룬데 대해 이임하는 김기정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서산장학재단 보령지부장을 맡고 있는 김회장은 운수업을 경영하는 중견기업인으로 아주대학교 공업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충남요트협회장,(사)대천관광협회이사,충남택시운송조합부이사장,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부회장을 역임하고,대전지방법원홍성지원 조정위원,대한산악연맹보령시지회장으로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