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도를 방문할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2012-04-26 보령뉴스
원의중학교는 여름 방학 직후 3일간의 영어 뮤지컬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이다. 원의중학교 관계자는 워크샵 기간 동안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대규모의 음향과 조명 장치를 가지고 매일 밤 축제를 통해 원산도를 낭만과 추억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국청소년연극제에서 대상을 받은 팀(18명으로 구성)을 초청하여 수준 높은 연극 공연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워크샵에 앞서 한남대학교의 국제 교환 학생들과 함께하는 4일간의 융합형 영어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며 기대감에 찬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High Touch 팀도 이 기간 동안 ‘High School Musical'을 선보이게 된다. 뮤지컬의 대사와 노래는 모두 영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를 위해 한남대 영어 뮤지컬 동아리인 ’프론티어‘가 매달 원의중학교를 방문하여 영어 대사와 발음을 지도하고 있다.
경화여고 재직중 전국청소년연극제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이기복 단장은 학생들의 진지함과 적극적인 태도에 감명을 받았으며 일부 학생은 뮤지컬 배우의 기본 요소를 갖추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다음 방문에는 춤과 연기를 집중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High School Musical'의 여주인공역을 맡은 김은진(3학년)학생은 뮤지컬 연습을 통해 영어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고 학우들과의 소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축제 때 멋진 공연을 기대하라며 밝게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