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회 화합대회 열려...

- 당원 150여 명 모여 화합의 시간 갖고 소통과 결속 다져... - 주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소통 행사 지속적으로 마련

2025-07-13     김채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회(위원장 신현성)는 7월 12일(토) 주포초등학교 체육관에서 150여 명의 당원이 모인 가운데  당원들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위원회의 소통과 결속을 꾀하고 지역을 위한 봉사정신을 북돋기 위한 자세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당원과 함께하는 화합대회를 가졌다.

 행사에서는 신현성 지역위원장의 인사말과 함께 이시우 전 보령시장이 축사를 통해 지역 발전과 민주당의 단합된 힘을 강조했다.

신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보령서천 당원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으로 대선에 승리하고, 감사와 격려의 시간을 갖지 못한 채로 갑자기 국정기획위원회에서 일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너무나 소중한 경험을 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당원 여러분께 송구한 마음이 늘 자리하고 있었다.”며 “오늘  화합대회를 계기로 단합된 힘을 합쳐 더욱 단단한 공동체로 거듭나는 한편  민주정부 승리의 마지막 퍼즐인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의 시간을 가지며 세대와 직능을 넘어선 진정한 화합의 의미를 체감했다.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회는 앞으로도 당원과 주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소통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