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기업인대회
- 우수기업인 선발 표창 … 종합대상에 ‘(주)보창산업’
2011-09-24 보령뉴스
보령시(시장 이시우)에서는 기업인에 대한 예우풍토를 조성하고 기업투자촉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1 보령시 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보령시 기업인협의회(협의회장 최현규)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24일 오전 10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기업인, 근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기업인대상(5), 우수기업인상(3), 모범사원상(9), 기업지원 유공자상(2)의 시상과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등 의미 있는 행사가 마련됐으며, 2부에서는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시상에서 보령시 기업인 종합대상에 (주)보창산업(대표 권혁영)이 차지했으며 ▲경영대상에는 (주)대천김(대표 최민순) ▲기술대상에 S&S INC(주)(대표 양주현) ▲수출대상에 갓바위식품(주)(대표 이계옥) ▲창업대상에 주식회사 유런하이테크(대표 전병덕)가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그 밖에 한국GM(주)보령공장 한종기 차장(53세)을 비롯한 9명이 모범사원 표창을, 아주자동차대학 김영일(52세) 교수 등 2명이 중소기업 지원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보령시에 입주한 기업은 지역발전과 도시경쟁력 생산의 원천“이라며, "신나게 기업 활동을 영위하고, 전국 유수의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