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썰매장 12일 개장

-개화예술공원내, 오토캠핑장도 성황
-또 하나의 보령의 명소로 자리매김

2011-08-11     이상원 기자

보령의 또 다른  명소로 자리매김할 사계절 썰매장이 넉달간의 공사를 마치고 12일 개장에 들어간다.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에 위치한 (주) 펀시즌(대표이사 황인동)은 100M 길이의 성인용 슬로프를 비롯해 유아용 슬로프와 풀장을 갖추고 있어 찾는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이미 명소로 알려진 개화예술공원이 함께 자리하고 있고, 썰매장 옆에는 오토캠핑장이 준비되어 있어 한 곳에서 가족단위 및 단체별 체험과 놀이문화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공간으로 준비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눈썰매장 주변에 세워져 있는 시비 및 노래비를 감상하면서 또 다른 정취를 맛 볼 수 도 있다.

(주) 펀시즌 황인동 대표이사는 “프랜차이즈 모델로서 고향인 보령에 세워지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하며 “어린 아이들이 이제는 멀리가지 않고 가까운 이곳 4계절 썰매장을 이용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며 경영과 서비스 제공에 자신감을 표했다.

당초 7월초에 오픈을 계획한 본 시설은 계속되는 폭우와 처음 들어오게 되는 시설의 인‧허가 관계 등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다가 금번 모든 공사와 관련 절차를 마치고 개장을 하게 됐다.

이곳을 찾은 한 시민은 “4계절 썰매장이라는 것이 생소하다. 아이들과 겨울이면 썰매장을 찾게 되는데 이제는 풀장과 썰매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며 개장을 반겼다.

한편 입장료는 소인 (생후 24개월부터 초등6년까지)은 1만2천원이며, 성인은 1만원이다.  단,24개월 미만 어린이는 무료입장이다.  문의전화번호 041) 933-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