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남초 “학교 폭력을 예방해요

-명예경찰소년단, 경찰관과 함께 학교 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2011-06-10     대남초,교사이주형

대남초등학교(교장 백승국) 명예경찰소년단은 12일,  정문 앞에서 보령경찰서 경찰관과 함께 아침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하였다.

명예경찰 소년단은 요즘 매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집단 따돌림, 친구 괴롭히기 등 학교에서 일어나는 학교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령경찰서 관계자도 명예경찰소년단과 함께 학교에서 일어나는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대남초 백승국 교장은 “요즘 학교 폭력이 큰 문제가 되고 있다. 같은 반 친구를 따돌림 시키고 집단으로 학생들을 괴롭히는 등 많은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명예경찰소년단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운동이 고맙다.”며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칭찬하였다.

명예경찰소년단 지도교사 이주형은 “학교 폭력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명예경찰소년단 지도 교사로써 적극적으로 학교 폭력이 학교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하겠다.”며 캠페인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학교에서 아이들은 친구들과 우정을 만들어 간다. 하지만 학교에서 친구 괴롭히기, 왕따시키기 등으로 인해서 아이들이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 이 같은 문제는 어릴 때에만 국한되지 않고 나중에 어른이 되어 사회에도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명예경찰소년단은 이 같은 문제를 예방하고자 앞으로도 꾸준히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할 것이다.